EDG는 4경기에서 아트록스를 가져갔으며, 미드 스카웃선수가 르블랑을, 정글 지에지에 선수가 리신을 가져갔다. 아트록스가 이번 대회 가장 OP 챔인걸 감안하면 후반에 아트록스 성장을 막을 수 있을지 좀 우려스러웠다.
초반 3랩 리신 갱킹이 세주아니 백업으로 무위에 그쳤으나, 다시 한번 이어진 리신 재 갱킹에 DRX제카 아지르 점멸이 빠지면서 아쉬운 상황을 맞았다. 반면, DRX DEFT와 BERYL선수는 4경기에서도 바텀 라인을 강하게 압박하면서 전반적인 게임 균형을 맞췄다.
매경기 바텀라인 우위를 보이는 DRX
1차 전령싸움에서 3 vs 3 교전이 열렸는데 여기서 EDG에게 전령을 내주고 말았다. 먼저 리신을 잡아내며 킬을 먹었지만, 아트록스가 세주아니를 잡아내며 킬을 하나씩 나눠먹었다. 그리고 바텀 라인은 상수처럼 4경기 내내 상대를 압박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나, EDG가 결국 4인 갱으로 바텀을 푸시하여 애쉬를 잡아내고 말았다.
2차 전령싸움에서 한 타 승리한 DRX
DRX가 2차 전령 한타싸움에서 리신을 빠르게 잡아내며 유리한 상황을 맞았고, 결국 추가 킬을 만들어내며 스코어와 골드 차이를 벌렸다. 이후 전령을 미드 라인에 풀면서 압박했으나 EDG가 잘 받아치면서 용싸움 앞에서 유리한 포지션을 잡았다.
킹겐과 표식의 승부수 성공
바텀 라인에서 르블랑에게 더블킬을 내주었으나 킹겐 카밀이 바로 텔을 타고 아지르가 합류하면서 잘 큰 르블랑과 바이퍼의 바루스를 잡아냈다. EDG의 주 공격라인인 바이퍼와 스카웃이 떨어져 나가자 DRX는 바론을 쉽게 챙겼고, 이후 바텀 라인 압박하는 과정에서 표식의 세주아니가 르블랑에게 예측 궁을 날려 성공, 갑자기 DRX에게 상당히 유리한 상황이 전개되었다.
표식의 세주아니, 스카웃 르블랑을 묶다
그리고 다시 이어진 용 한 타 싸움, 여기서 표식의 세주아니가 4용을 챙겼고 한 타 싸움도 EDG를 밀어냈을 뿐만 아니라 미드까지 진격하여 추가 압박, 킹겐의 무리한 점멸+공격이 데스로 이어지며 아쉬웠다.
그러나 표식의 세주아니가 다시한번 EDG 스카웃의 르블랑을 묶어버리면서 킬을 따냈고, 그대로 바론을 획득하면서 미드 라인 푸시.. 4경기를 따내면서 스코어 2:2가 되었다.